[넨도로이드] 신데마스 라이브 스테이지 세트 (안즈, 리카, 카에데)

  이번에 촬영한 것은 올해 6월에 발매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 안즈, 리카, 카에데 라이브 스테이지 세트> 입니다. 신데마스를 플레이 하지는 않지만, 애기들 조형이 이쁘게 나왔고 캐릭터 중에서는 좋아하는 애들이 있어 구매를 한 킷입니다. 아 물론 라이브 스테이지라는 세트의 희귀성도 있었지만요.

 
 넉넉한 스테이지에 아이들을 이렇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위의 대형 패널은 라이브 스테이지 시의 브라운관 개념으로, 모두 인쇄된 것이 아니라 종이를 이용해서 뺐다 끼웠다 할 수 있는 방식이네요.

 다음은 한 명씩! 원래는 약간 빗치느낌과 귀여움을 함께 갖고 있는 죠가사키 리카인데, 넨도 푸치답게 천진난만한 귀여움이 더욱 강조되서 나온 것 같습니다. 해맑은 표정으로 팔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아주 귀엽습니다.

 정숙하고 아름다운 누님 캐릭터인 타카가키 카에데도 넨도 푸치인만큼 어려졌습니다. 조신한 복장과 표정, 트레이드 마크인 눈물점이 잘 재현되어 있네요. 그래도 얘는 확실히 길쭉길쭉한 프로필에 맞게 스케일이 더 어울릴 것 같기는 합니다.

 다음엔 니트 아이돌로 인기가 많은 후타바 안즈쨩. 피그마 버전에서는 특유의 표정들이 잘 드러나면서 굉장히 귀여웠는데, 이번엔 아무래도 스테이지 세트인만큼 힘을 낸 (...) 것 같은 느낌의 복장입니다.

 넨도로이드는 이렇게 여기저기 데려다놓으면서 갖고 노는 것이 재미죠. 이번 푸치 세트2 에서 구입한 란코를 함께 넣어 전시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란코는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이번 푸치도 정말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새카만 복장과 쿨한 표정이 잘 재현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은 리카와 카에데의 독사진을 넣으면서 마무리!
 푸치들도 귀엽고, 라이브 스테이지 세트 자체도 굉장히 쓸모가 많아서 만족스러운 키트입니다.


by Laphyr | 2013/11/10 18:19 | = 피규어/건프라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305998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Gior Chirico at 2013/11/11 21:26
역시 먀야양이기 때문에?
Commented by Laphyr at 2013/11/13 05:37
맞습니다 흐흐흐 (....)
마야양의 중2 캐릭터는 너무 귀엽죠!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