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밀아] 멸염형 시즌 결산

 일밀아 멸염형 시즌 결산입니다.
 필로소피 150레벨 이상까지 열심히 달렸습니다만.. 어거스트 드랍은 단 한 장도 없었습니다. 어쨌거나 지금은 치아리의 인자가 있어서 MR 한 장만 얻어도 언젠가는 풀돌을 할 수 있으니 아주 큰 실망을 하진 않았습니다만.. 이랄까 사실 중간부터는 그냥 포기.


 어쨌거나 꼭 갖고 싶었던 멸염형 피오나레, 가챠 보상으로 100% 얻을 수 있는 키라 어거스트는 얻었기에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피오나레를 먹기 위해서 가챠를 굴렸으나, 오히려 슬랩스가 풀돌이라는 아이러니한 현상이.. 근데 비치는 수영복 슬랩스 쨩도 귀엽긴 합니다 하앍하앍 (...)

 멸염형 피오나레~

 멸염형 이터널 플레임 오브 어거스트~ 이건 키라. 리밋치 먹일 대상 1순위.

 메인 강적이었던 필로소피 키라 풀돌. 스킬도 좋고 은근히 쓸만합니다.

 다음은 밀아 대표 로리인 슬랩스 풀돌. 300% 회복인데다 워낙 스탯이 좋아서 거의 12만 가량이 차오르는 마법의 카드.

 루프 보상인 트로피컬은 키라 풀돌 했습니다. 당연하죠 그토록 잡아댔는데 엉엉 (...)

 그 와중에 나온 빼빼로..가 아니라 페페론.. 넌 아무래도 상관이 없어..

 
 그나마 포인트 가챠에서 에니드만 잔뜩 나오지 않고 슬랩스가 많이 나온 게 다행입니다. 얜 딱 3장밖에 안 나왔네요.

 대신 이쪽에선 페리도트님만 나와주심. 뭐 큰 걸 바라진 않았지만요 ㅜㅡ


 여튼 한국쪽 염하형 일러스트도 좋지만 일본쪽도 만만치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MR 카드들의 퀄리티는 진짜 물욕을 자극했죠. 피오나레의 발가락을 갖게 되어서 어느 정도는 만족합니다. 언젠간 풀돌시키리라..

by Laphyr | 2013/08/26 14:11 | = 게임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304553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크레멘테 at 2013/08/30 00:36
피오나레가 정말 갖고 싶었는데ㅜㅜ 오거스트는 한 장도 안 나오고 필로소피는 결국 2장으로 끝...
그치만 슬랩스가 풀돌이라니 굉장하군요. 게다가 SR+가 피통이 3만이 넘엌....
Commented by Laphyr at 2013/09/01 10:50
저도 이번에 열심히 달렸는데 안 나오는 걸 보고..
"가챠 운이 좋은 계정과 요정 드랍 운이 좋은 계정은 따로 있다" 는 설에 믿음이 가더군요 (...)
그나마 지속적으로 쓸만한 카드를 얻었다는 데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피돼지 슬랩스는 어쨌거나 기사단 공헌도 먹을 때 쓸만할 듯..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