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밀아 근황

 7월말 대격변 이후 일밀아에 한시적으로 복귀 상태입니다. 공체합 5만을 넘는 슈레플들을 퍼줄 때도 다시 돌아가기 싫더니.. 역시 강적 시스템 부활 + 드림샵 콤보는 강력했습니다. 여하튼 3월달 금서목록 콜라보 끝난 다음부터 줄창 안 하다가 복귀했으니, 거의 4개월만의 복귀네요. 100레벨짜리 밀레니엄 레어 중에 갖고 싶었던 녀석들이 있어서, 가챠를 돌려가면서 드림샵에 참여했습니다.

 
 두번째로 등장했었던 밀레, 전격형 펜릴입니다. 아야쿠라 쥬우 일러스트에 귀여운 늑대귀 소녀. 리미치를 먹여서 풀돌.

 
 다음은 최근에 먹은 밀레 2장입니다. 미코토 2장 먹고 풀돌했을 때는 진짜 부들부들 할 정도로 기분이 좋았었는데, 요즘의 밀레들은 그런 엄청난 느낌(?)이 잘 안 드네요. 다른 성능이 좋은 밀레들이 나와도.. 어쨌거나 No.1호 밀리언레어인 미코토에 대한 애정은 식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지금까지 모은 밀레들. 물론 풀돌은 미코토, 펜릴, 아쿠아오라 뿐이고 나머지는 각각 1돌, 노돌 상태들. 그렇지만 현재의 일밀아에서는 지속적으로 열심히 하기만 하면 리밋치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간 다들 90~100렙 정도는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하고 있네요. 요즘엔 치아리 인자를 이벤트로도 풀고 있어서 한 시즌에 많이 먹으면 한 2000 이상까지 먹던데.. 그 정도면 2~3달 저처럼 설렁설렁 해도 리밋치를 하나 먹을 수 있죠.

 코스트 문제로 아직 쓰지는 못하지만 공체합 68만 8천입니다. 이계의 여왕님이나 드래곤 형제처럼 퍼주는 SR+들을 먹었으면 진작에 70만을 넘겼을텐데.. 여튼 이번 시즌은 어거스트를 하나라도 먹기 위해서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by Laphyr | 2013/08/13 00:40 | = 게임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304302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크레멘테 at 2013/08/13 00:52
오거스트가 일단 하나라도 나오면 성공인데(리미치가 있으니) 도저히 나올 생각을..
아니 오거스트가 아니라 필로소피조차 한 장밖에 못 봤군요(...)

그치만 드림샵...ㅜㅜ 달리고 싶었으나 가난이 죄였습니다. 이제 밀레유저들을 위해서 SSS위의 Marvelous 랭크를 만들어줘야 하지 않나 싶을 정도네요(...)
Commented by Laphyr at 2013/08/13 01:14
이번 주에는 목요일이 휴일이고 하니.. 수요일에는 칼퇴근을 하고 무지하게 달려볼 생각입니다.
일단 한장이라도 먹어야 리밋치를 바르든 뭘 하든 할텐데..;; 아예 못 먹고 끝나면 무지 허무할듯 흑흑

그나저나 덱 랭크는 진짜 좀 새로 나와야 할 듯 하네요 (...)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