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확밀아 근황 - 금요일 보상 원기옥 + 합성 성과

 금요일은 확밀아 유저에게는 항상 두근거리는 날입니다.. 합성 경험치 2배 덕택에, 보상 몰아받기를 하는 습관이 생겨버려서 더더욱 그렇습니다. 한 주의 마무리인 금요일을 합성데이로 정한 것은 정말 신의 한수였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말을 기다리는 목적이 하나 더 생긴 느낌이랄까요 (...)

 각설하고! 이번 금요일 보상은 조금 더 특별했습니다. 일밀아에서는 이번에 숙적 토벌이라고 해서, 각성 숙적을 잡으면 무조건 키라카드를 드랍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보상을 받을 때의 두근거림이 컸네요. 덱에 필요없는 카드도 많이 나왔지만, 덱에 필요한 카드도 다행히 몇 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은 키라 결과!

 
 니무에, 로빈훗, 시트링크는 키라 풀돌을 달성했습니다. 구세대 레플들은 아시다시피 풀돌을 위한 장수가 애매한데, 그래서 모건은 풀돌인줄 알았는데 아직 1장이 부족하더군요 (...) 구세대 레플들이 요즘 나오는 카드들에 비하면 공체합 자체는 딸리긴 하지만, 그래도 역시 우월한 건 2000을 가볍게 넘어가는 CP ( HP + ATK / COST ) 들이죠.

 키라 풀돌 기준으로 시트링크는 2460, 로빈훗은 2549, 니무에는 2460의 CP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모건은 돌파가 부족해서 1868 수준이네요. 요즘 한밀아에서 드랍되는 요정류의 CP는 풀돌 기준으로 높아야 1500도 채 안 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장기적으로 봤을 땐 역시 요정보단 드랍슈레가 낫습니다.



 다음은 드림가챠 + 드림포인트 교환. 

 드림가챠에서는 가브리엘 키라를 하나 뽑았고, 덕택에 갖고 있었던 가브리엘을 풀돌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드림포인트는 45000을 모아서 뭘 살지 엄청 고민을 하다가.. 남들도 다 선택하는 레프젠을 골라버리고 말았네요 (...) 다른 걸 사려고 고민을 해 봤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ㅜ_ㅡ;; 일반을 사서 풀돌을 할지, 키라를 살지 고민을 하다가.. 어차피 리밋치는 나중에 얻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키라를 사 버렸습니다.


 마지막은..
 이렇게 뽑고 또 뽑아서 정리한 최종 풀덱.

 꿈에 그리던 수치이던 45만을 돌파하여, 45.4K를 달성..!!
 게이 두 명이 낑겨있는 것이 맘에 걸리긴 하지만 -_-;;
 
 저기서 레프젠, 모건이 1돌씩 남았고, 피오나레와 가레스는 3돌이 남았다는 것을 감안하면.. 50만은 무리지만 48만 가량까지는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힐 카드가 가브리엘, 레프젠, 피오나레, 안드로메다, 가레스, 가웨인, 시트링크까지 총 7장인 것을 감안하면 요정이나 유저 상대로의 풀덱 어택의 효율도 상당히 높지 않을까 싶네요.  


 모건이야 드랍슈레이니 가장 빨리 먹을 가능성이 높겠고.. 레프젠은 리밋치로만 바꿀 수밖에 없을테고.. 가레스도 가챠에서 나오긴 하지만 극악의 확률이 리밋치를 노려야 하고.. 피오나레는.. 콜로세움을 다시 하지 않는 한 얻을 수 없겠고..;; 여러모로 리밋치에 기대지 않으면 더 이상의 스펙 업은 힘든 것 같기는 합니다. 그럼 또 과금의 길을 걷게 되겠죠 (...)


 드림가챠를 지르면서 정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만, 어쨌거나 이번 이벤트 때 스펙 업은 많이 한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자제를 해야 하는데 과연 다음 이벤트가 뭐가 뜰지 벌써부터 두려워(?)지네요..

by Laphyr | 2013/01/05 11:28 | = 게임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299321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크레멘테 at 2013/01/05 13:38
모건은 1돌 한다 해도 1업 하는 게 끝일 겁니다(....) 그래도 역시 키라라 스탯이 좋네요 37000..
키라 가브리엘이 참 부럽지 말입니다ㅜ.ㅜ 전 레프젠 가브리엘 둘 다 일반....orz
Commented by Laphyr at 2013/01/05 14:23
헐 모건 만랩은 100인가보군요 (.....)
키라냐 아니냐를 놓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나중을 기약하는 게 역시 나을 것 같았습니다.. 뭐 한정카드가 좋긴 하지만 싸인카드에 비할 바는 못 되지요 ㅋ_ㅋ;; 풀돌 염하 아서라든가..!!!
Commented by 코모리 at 2013/01/05 15:07
와...제거랑은 비교도 안돼서 orz.
Commented by Laphyr at 2013/01/06 10:51
선택과 집중을 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과금금액이 금액인지라.. 흑흑 (...)
Commented by 코토네 at 2013/01/05 23:57
멋진 카드들이 많이 보이네요. 제것도 언젠가는 저런 예쁜 카드들이 나오기를....
Commented by Laphyr at 2013/01/06 10:51
한국판에서도 위에서 보실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을 금방 만나실 수 있을겁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