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No.128 데드 마스터

 블랙 록 슈터와 같이 입양한 아기는 바로 라이벌인 데드 마스터입니다. 한 작품에 나오는 애를 사오니 다른 애도 사고 싶어서 (...) 게다가 얘도 전용 베이스가 있는데다 부속이 빵빵해서!! 사 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전용 베이스 포함! BRS가 별 모양 마크였다면, 데드 마스터는 해골 모양 마크를 뽐내고 있네요.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역시 잘 표현되어 있으며, BRS의 광택 나는 디자인과는 달리,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무광택의 채색이 일품입니다.

 조금 가까이에서 살펴봤습니다. 오묘한 매력의 초록빛 눈동자가 잘 표현이 되어있고, 역시 무광택의 하얀 리본이 매력 포인트. 장갑과 뿔 파츠는 번쩍번쩍 광택이 나서 대비되는 느낌을 줍니다.

 낫을 들고 포즈를 취한 데드 마스터! 튼실한 부속이라고 말씀을 드린 것처럼, 해골을 자유자재로 조종하여 장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용 베이스 뒤쪽에 따로 부착할 수 있는 파츠가 있어,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지요. 덕택에 이와 같이 전투 모드일 때에는, 무시무시한 낫과 해골을 함께 디스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은 역시 분위기를 살린 연출 컷과 함께!

 혀를 날름 내밀고 있는 것을 비롯하여, 귀여우면서도 무시무시한 데드 마스터의 매력을 잘 표현해 낸 킷입니다. 원작 캐릭터의 복장이 다수 수수하여(...) 세밀한 디테일이 부족한 대신, 이렇게 부속 부품들이 많아 분위기를 낼 수 있게 만들어 주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원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by Laphyr | 2012/09/16 11:42 | = 피규어/건프라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296456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테인 at 2012/09/16 12:31
한 작품에 나오는 애를 사오니 다른 애도 사고 싶어서 (...) 라구요?...

당신은 이제 넨도롱의 마수에 빠졌습니다 구원할방법이 없군요 얇아져가는 지갑과 출금기록이 빼곡히 적힌 통장을 보며 절망하시는 길밖엔.....<<
Commented by Laphyr at 2012/09/16 12:40
ㅜㅜㅡ 거기다 플러스로 놓을 곳이 없어지면서 물리적인 고통에 휘감길 수도..

그래서 되도록이면 앞으로는 연관성이 없는 캐릭터로 사거나 해야겠습니다 (.....)
Commented by Toxin at 2012/09/16 13:21
얘는 머리의 녹색 그라데이션이 너무 이쁘게 들어가있어요.
BRS시리즈는 전반적으로 가격에 비해서 구성품도 많고 퀄리티가 높은게 맘에 드네요.
Commented by Laphyr at 2012/09/16 22:51
맞습니다. 머리와 옷의 색감이랄까? 말씀하신 그라데이션이 굉장히 섬세하게 들어가 있고,
저는 묵색을 좋아하는지라 무광택 느낌도 굉장히 좋았네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