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곤족 역사 악녀 스타일 + 충각단 장군복

[본격 악녀 스타일! 이름은 패러디 같지만, 그냥 포화란 가발(?)입니다..]



 주말을 여러가지 의미로 불태워서 본캐인 곤족 역사에 악녀 스타일 + 충각단 장군복을 입혀주는 데 성공했습니다. 242 - 내력회복 - 2소켓 무기를 먹어버린 것도 기쁘지만.. 룩덕으로써는 언제 구할지 알 수 없었던 악녀 스타일을 생각보다 쉽게 먹었다는 것이 정말 기쁘네요. 비록 호탱을 하면서 수없이 죽어나가며 손 잭스 인증을 하긴 했습니다만.. ㅎㅎ.. ㅜㅜ 뭐 담에는 좀 나아지겠죠!


 악녀 스타일 가발은 기본적인 머리 스타일도 무시하고 위와 같은 트윈테일로 만들어 줍니다. 기본 머리 스타일에 이러한 트윈테일이 없긴 하지만, 아무래도 캐릭터의 외형에 따라 어울림은 다를 것 같네요. 제 캐릭터는 다소 누님 스타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언밸런스하다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ㅎㅎ

 바다뱀 보급기지에서 찰칵! 배경이 굉장히 시원하고 아름답지만.. 첨에만 놀라고 나중에 헤딩하면서는 "아 왜 이렇게 멀어 귀찮게 이렇게 만들어놨어???!!" 하고 화를 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ㅋㅋㅋ

 마지막은 1넴에서 2넴으로 가는 활강 구간! 처음엔 잘 몰라서 떨어져 죽기도 (...) 블소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가 활강인데, 기연절벽 이후로는 그다지 쓸 일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지요. 블소에서의 활강 = 잡몹 패스 스킬로 여겨지고 있기도 합니다만 (바다뱀에서도 마찬가지! ㅜㅜ) .. 이런 경치를 보는 맛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무기는 덜컥 첫날부터 졸업급 옵션을 먹어버려서 (...) 죽도록 파밍하기보다는 귀고리 같은 악세나 먹으러 가게 될 듯 합니다. 포화란이 귀엽긴 귀여운데 빌어먹을 호랑이들......

by Laphyr | 2012/09/10 00:30 | = 게임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296285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구라펭귄 at 2012/09/10 00:35
저...저것은 포확찢의 산물!
(머리채 뜯어서 가발을 만들다니! 잔인!) (도망)
Commented by Laphyr at 2012/09/10 01:03
그러게요 ㅜㅜ 안 그래도 포화란 CV 말고 BGV (백 그라운드 보이스)라고 해야되나?
비명 소리, 으윽, 으갸악, 하는 소리가 너무 애기 같아서 때리기가 미안하던.. 그래도 오호호호 하면 무조건 멱살 잡고 들어올렸지만...ㅋㅋㅋㅋㅋ
Commented by 펜헤릭스 at 2012/09/10 09:10
242 내력회복을 드시다니 부럽습니다.

곤족 여캐에 악녀 스타일은 대체로 포화란 엄마(…) 같다는 평이 많더군요;
Commented by Laphyr at 2012/09/10 20:38
엄마 (....) 정말 그렇네요. 머리스타일은 똑같은데 전혀 느낌이.. ㅜㅜ 린족이 제일 귀여운듯.

패치가 되서 242무기는 자주 나오니, 금세 드실 겁니다!
Commented by 창천 at 2012/09/10 15:58
처음 잡고 242 내력회복을 드시다니 ?!
Commented by Laphyr at 2012/09/10 20:38
게다가 무려 드랍된 도끼는 1개 (....)
블소 템운을 다 써 버린 게 아닌지 염려하는 중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