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 세이크리드 세븐 8화

 

 - 루리 쨔응!! 제가 오덕은 아닙니다만, 루리 쨔응은 정말 너무 귀엽네요. 아이바 루리 쨔응!! ㅜㅡ 아니 루리라는 이름을 가진 애들은 왜 대부분 이렇게 귀여운 건지? 나카지마 메구미 쨩의 아가씨 연기도 물이 익었고, 작화도 솔직히 안정적이라곤 말 못 하겠는데 눈 동글동글한 루리 쨩은 항상 귀엽습니다..


- 이번 화에서는 루리 쨩의 귀여움 매력 power 발산 !!! + 아르마의 병신 탈출기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오니가와라의 비책에 힘입어 두 사람은 가마쿠라로 데이트를 떠나게 되는데, 초반에는 여전히 쑥맥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아르마지만 홈 그라운드(?)의 버프에 힘 입어 조금씩 용기를 내는 모습이 인상적. 뭐, 그 전에도 이 정도는 해 줬어야 되지 않느냐!! 라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만.. 근데 라면집에서 쌓인 걸 푸는 두 사람이라니, 어쩐지 개콘의 모 코너가 떠올라서 우습기도 하네요.. 젓가락 부러져서 눈물 짓는 루리 쨔응은 귀여웠지만. 루리 쨔응!!!!


- 그 가운데에서도 집사 카가미는 열심히 일을 하고 있었고, 켄미 그룹에서는 그런 아이바 쪽 사람들을 미행하거나 살피거나 합니다. 근데 얘네들.. 은근히 큰 그룹인 척 하면서 사실은 일손이 딸리는 게 아닌가요..? SP 양은 가마쿠라까지 와서 미행을 하질 않나, 집사인지 비서인지 모를 남자는 직접 변장까지 하시고..!!



 바로 전에 감상한 신의 인형이 어두운 화였는데, 세이크리드 세븐은 지금까지 중에서 가장 밝게 빛난 에피소드였던 것 같습니다. 공주님 안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시전하는 등의 대담함을 보인 아르마가, 다음 화에서도 그런 모습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by Laphyr | 2011/08/22 00:11 | = 애니메이션잡담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284115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레뮤 at 2011/08/22 11:24
아르마가 정말 다음화에서도 이번8화만큼만 해주면..

으으 7화까진 좀 많이 찌질찌질했죠(..)
Commented by Laphyr at 2011/08/22 19:55
처음엔 그렇게 박력 있더니!!
으앙
Commented by Gior Chirico at 2011/08/22 13:49
지난화까진 솔직히 환장할뻔 했는데 드디어 좀 풀리는 느낌이라 그나마 속이 시원합니다.
이번 분기 작품들도 처음의 좋은 분위기를 영 잃어버리는 게 많네요..안타깝습니다.
Commented by Laphyr at 2011/08/22 20:03
1화의 매력이 참 대단했는데 말입니다. =_=..
노래들은 정말 매력적인데, 연출도 괜찮은데, 스토리가 못 따라갈 까 걱정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