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문고 애니 & 코믹스 화 공개 정리 감상

 며칠 전에 공개되었던 전격문고 관련 애니화 및 코믹스에 관련된 정보들입니다. <하느님의 메모장>, <로우큐브>의 애니메이션화, 보시는 바와 같이 '전격의 통조림' 광고지에 나와 있네요.

 다음은 코믹스 정보. <사쿠라장의 애완동물 같은 그녀>, <씨큐브>, <안녕 피아노 소나타>, <보랏빛 퀄리어> 의 연재 정보 관련.
 하느님의 메모장과 로우큐브가 애니화 발표가 났는데, 열혈 스포츠물로 시작해서 점점 치유 불능의 로리의 길로 빠져들고 있는 로우큐브는 어느 정도 '어떤 방향'의 애니일지 상상해 볼 수가 있습니다.. 사실 이 쪽도 파고 들어가자면 청춘 요소가 없는 건 아닌데, 잘 팔려면 뭐.. 그 쪽으로 가야겠죠..?

 하느님의 메모장 같은 경우는 청춘 연애 사건해결 액션 드라마 리얼리티 등이 정말 잘 섞여 있는 작품이라, 애니메이션으로 잘만 성공한다면 굉장히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 근데 이것도 모에가 없는 건 아니라서, 팔아 먹으려고 만든다면 또 그런 쪽으로도 진행시킬 수도 있으니까.. 사실 이쪽은 좀 염려가 되긴 하네요. 로우큐브는 그렇게 나와도 문제가 없는데, 하메모는..

 씨큐브 만화는 액션 장면들이 기대가 됩니다. 모에한 캐릭터들도 귀엽지만, 아무래도 그런 아이들이 벌이는 능력 배틀 같은 쪽도 재미있으니까요. 애니화가 된다면 그런 면이 더욱 살아날 수 있겠죠. 잘생긴 나오미(...)가 눈에 확 들어오는 안피소 같은 경우는 과연 슥이이 힠하루 씨가 문장으로 전달했던 음악의 느낌을, 만화로도 전할 수 있을 것인지가 포인트겠네요. 이쪽 역시 애니화가 된다면 그보다 좋을 것이 없겠지만, 노래들이 하도 많아서 라이센스 비용이 장난이 아닐 듯..

 
 여하튼 국내에서도 유명한 작품들이 다양하게 진출하는 모습이라 기대가 많이 되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애니화와 함께 버프를 받는 것도 좋지만.. 원래부터 관심이 있던 작품들이 나오는 게 아무래도 더 기대가 되는 법!

by Laphyr | 2011/02/13 23:36 | = 라이트노벨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Laphyr.egloos.com/tb/275661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ReSET at 2011/02/14 08:11
라노베의 영화화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하메모는 오히려 영화가 더 어울릴 소설이 아닌가 해요. 개인적으로는 1권은 영 마뜩찮았고, 뒤로 갈수록 좋아졌떤 작품인지라...최소한의 배경설명이 들어간 2권의 영화화가 가장 적절해 보입...

로큐브는...제가 보는 작품임에도 그닥 기대가 안되네요(...)
Commented by Laphyr at 2011/02/14 18:29
장편화한다면 역시 2권의 몰입도가 제일이지요. 고식같은 느낌으로 티비판이 나오면 괜찮지 않을까요? 에피소드의 절대숫자가 부족한 만큼 오리지날 스토리도 있어야 할 것 같고.. 특히 좀 팔릴만한 장면들은 확실히 추가가 필요할 것 같네요.
Commented by 리에 at 2011/02/14 10:34
후 메모장...
근데 그거는 좀 이야기 호흡이 길어서 1화물엔 별로 적절하지 않아 보이네요.
차라리 드라마나 영화면 모를까 20분짜리 1화물 만들기엔 영...
캐릭터도 남캐가 너무 많고.

차라리 여성향으로 가는 게 나을지도...
Commented by Laphyr at 2011/02/14 18:31
그게 관건 같습니다. 모에로 팔아보겠다거나 상술을 부리는 식으로 나오기엔 안피소보다 못한 작품이니 말이에요. 말씀하신대로 여성향으로 가든지 해서라도 남자 니트들의 이야기를 뜨겁게 훑어가야만 제대로 된 애니가 될 것 같아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